난몰러유~1.png
1-2.png

코로나19 이후 사람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은 우리에게 피하고 싶은, 혹은 피해야 하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이런 사람들의 생각을 반영한 포스트-코로나의 카카오T는 빠르고 간편함을 넘어선 안전한 이동을 제공합니다. 


카카오 T는 대중교통 정류장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위치기반 시스템 정보를 알려줍니다. 위치기반 시스템은 특정 지역의 사람들의 위치 정보를 수집해 그곳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즉, 인구 밀집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버스쉘터 근처에 사람이 없을 때는 빈 화면에 인구 밀집도만 나타나고 사람이 일정 수가 증가하면 동작 인식 센서가 작동하여 카카오T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우리는 카카오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하여 안전한 모임을 하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그렇다면 T타고 안전한 곳으로!

[노트북으로 관람시 커서를 올려보세요]

코로나 시대를 지내며 우리는 소규모로 안전하게 모임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인식 끝에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우리는 차 안에서 모이게 됩니다. 
 

모임 전 카페, 스터디룸 등 약속 장소를 물어보는 평범한 순간에 상대방은 자동차만이 갈 수 있는 곳을 대답합니다.

그린카에서 모임 테마에 맞는 차를 대여하고, 여러 곳을 다니며 모임을 갖습니다. 


현재의 한정적이고 정적인 장소를 벗어나 어디서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 미래, 기대되지 않나요? 

한강에서 돗자리 깔고 햇살과 바람을 맞으며 야경을 지켜보는 게 일상이었던 예전. 그리고 가능한 분리된 공간에서 사람들을 만나는 게 일상이 되어버린 지금. 


하지만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는 안전한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만남이 생길 겁니다. 안전함을 강조하며 투명하고 관계를 맺는 데 있어서 필수적인 물품, 바로 투명텐트입니다!  혹시 다른 것을 떠올리셨나요? 한강에서 투명텐트를 이용하면 야외의 자유로움을 느끼는 동시에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는 뭐든 안전해야 하니까.

우리 할래요? 만남.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도 계속해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다양한 상황이 존재할 것입니다. 당신의 안전과 추억을 지키기 위해 스노우와 질병관리본부에서 만든 마스크 리무버 필터를 소개합니다! 
 

AR카메라 어플 ‘스노우에 미리 자신의 얼굴을 등록한 후 마스크 리무버 필터를 선택하면 마스크를 쓰지 않은 맨얼굴이 사진으로 나타나 온전한 얼굴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 카메라 필터는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주변 사람들과 사용자 모두 안전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이제 스노우X질병관리본부의 필터를 사용하여 SNS에 사진을 당당하게 올리세요.

추천 해시태그는 #사진찍을때_마스크꼈음

코로나19 이후 우리는 메세지, 화상통화를 넘어 홀로그램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과 만남을 이어갑니다. 실물과 똑같은 3차원의 입체 영상인 홀로그램은 마치 소중한 사람이 내 곁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런 홀로그램에도 단점은 존재합니다. 누군가와 감각을 공유하고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추억할 수 있는 매개체인 향이 부재하다는 것입니다. 이렇듯 향은 우리의 만남을 더 오래 기억되게 하고 때로는 특별한 기억을 상기시켜 줍니다.

 

홀로그램을 통한 연인과의 만남이 바이레도 향수가 더해지면서 실제 만남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홀로그램으로 사람들과 만나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바이레도는 향이라는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그리움의 향수를 특별한 만남으로 바꾸다, 바이레도.

본 광고제의 제작물은 각 브랜드와 관계 없는

​'애드플래쉬'의 독단적인 창작물임을 알립니다.

김   민 김   진 김성아 김은진 박경실 박시원 송수현 엄혜빈 유주현 이승연 이채영 조예지 조채윤